<2019년 9월 5일부터 자료회원 신규가입을 중지합니다.>
정회원 신청 방법입니다.
2. 신청하시려는 등급 오른쪽 끝에 있는 [신청하기]를 누르세요.
3. 출금이체동의서를 다운받아주세요.
4. 가입사유를 간단히 적어주세요. (예: 자료실 이용, 소모임 활동 등)
5. [확인]을 눌러주세요.
7. 출금이체동의서를 보내주세요.
'지정계좌 자동출금'을 선택하신 선생님은 다운받으신 출금이체동의서에 내용을 채워 사무처로
메일(
uri-mal@hanmail.net 또는 팩스(02-2269-3428)로 보내주세요. 출금이체동의서에는 선생님의
서명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. 서명이 없으면 등록이 안 됩니다. 파일에 서명을 넣기 어려우시면 신청서를 스캔하시거나, 서명된 신청서를 사진 찍어 보내주셔야 합니다. 사진을 찍으실 때는 신청서를 비스듬히 찍지 마시고 정면에서 찍어주세요.
이체동의서를 보내주신 후 은행에서 자동이체 신청을 직접 하시거나, 월회비를 직접 이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만약 그렇게 하시면 회비가 2중으로 납부됩니다. 사무처에서 이체동의서를 금융결제원에 보내 이체신청을 받으니 선생님께서는 따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* 이체동의서에 적으신 주민등록번호는 기부금영수증 발급용으로 국세청에 통보할 때만 사용하고, 금융결제원에는 생년월일을 제외한 주민번호 뒷자리를 삭제한 후 보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