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회원 신청 방법입니다.
1. 로그인 하신 후 로그인창 부분에 있는 [등급변경]을 누르세요. [등급변경 바로가기]
2. 신청하시려는 등급 오른쪽 끝에 있는 [신청하기]를 누르세요.
3. [CMS출금이체동의서]를 다운받아주세요.
4. CMS출금이체동의서에 내용을 채워 사무처로 보내주세요. 서명이 꼭 있어야 합니다.
(팩스: 02-2269-3428, 메일: uri-mal@hanmail.net)
5. 가입사유를 간단히 적어주세요. (예: 자료실 이용, 소모임 활동 등)
6. [확인]을 눌러주세요.
7. 신청서 확인 후 정회원으로 등록해드립니다.
* 출금이체동의서에 내용을 채워 사무처로 메일(uri-mal@hanmail.net) 또는 팩스(02-2269-3428)로 보내주세요. 출금이체동의서에는 선생님의 서명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. 서명이 없으면 등록이 안 됩니다. 파일에 서명을 넣기 어려우시면 신청서를 스캔하시거나, 서명된 신청서를 사진 찍어 보내주셔야 합니다. 사진을 찍으실 때는 신청서를 비스듬히 찍지 마시고 정면에서 찍어주세요.
* 이체동의서를 보내주시면, 은행에서 자동이체 신청을 직접 하시거나 월회비를 직접 이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만약 그렇게 하시면 회비가 2중으로 납부됩니다. 사무처에서 이체동의서를 금융결제원에 보내 이체신청을 받으니 선생님께서는 따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* 주민번호는 기부금영수증 발행을 위해 뒷자리까지 적어주셔야 합니다. 주민등록번호는 기부금영수증 발급용으로 국세청에 신고할 때만 사용합니다. 금융결제원에 신고할 때는 생년월일만 신고합니다.
* 우리 모임은 지정기부금단체입니다. 자동이체하신 회비는 국세청에 기부금으로 신고해드립니다. 기부금영수증을 따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연말정산 때 국세청 홈텍스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