처음으로  
  Search
Start
Get Cookie : ASDHFASDJK_Naramal
Cookie Exist
0001-01-01 00:00

End
전국국어교사모임 바로가기



이용안내
 
   자주 묻는 질문 
전국국어교사모임 누리집 이용시에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.
 

  전체 회원 연수/행사 게시판/자료실/블로그 카페 나라말/회보/주문배송 연구소/학회 기타  
 

 댓글을 남겨주세요 close  
제목
정회원을 신청하고 싶어요.
조회 768
분류 회원
회원이미지우리말
2016-05-25 10:28:08
       
<2019년 9월 5일부터 자료회원 신규가입을 중지합니다.>
 
 
정회원 신청 방법입니다.
 
1. 로그인 하신 후 로그인창 부분에 있는 [등급변경]을 누르세요. [등급변경 바로가기]
 
2. 신청하시려는 등급 오른쪽 끝에 있는 [신청하기]를 누르세요.
 
3.  출금이체동의서를 다운받아주세요.
 
4. 가입사유를 간단히 적어주세요. (예: 자료실 이용, 소모임 활동 등)
 
5. [확인]을 눌러주세요.
 
7. 출금이체동의서를 보내주세요.
       '지정계좌 자동출금'을 선택하신 선생님은 다운받으신 출금이체동의서에 내용을 채워 사무처로
메일(uri-mal@hanmail.net  또는 팩스(02-2269-3428)로 보내주세요. 출금이체동의서에는 선생님의 서명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. 서명이 없으면 등록이 안 됩니다. 파일에 서명을 넣기 어려우시면 신청서를 스캔하시거나, 서명된 신청서를 사진 찍어 보내주셔야 합니다. 사진을 찍으실 때는 신청서를 비스듬히 찍지 마시고 정면에서 찍어주세요.
 
이체동의서를 보내주신 후 은행에서 자동이체 신청을 직접 하시거나, 월회비를 직접 이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만약 그렇게 하시면 회비가 2중으로 납부됩니다. 사무처에서 이체동의서를 금융결제원에 보내 이체신청을 받으니 선생님께서는 따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 
 
  * 이체동의서에 적으신 주민등록번호는 기부금영수증 발급용으로 국세청에 통보할 때만 사용하고, 금융결제원에는 생년월일을 제외한 주민번호 뒷자리를 삭제한 후 보냅니다.
댓글을 남겨주세요     ( 0 / 2000자 ) ( 최대 2000자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