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생님 안녕하세요.
그 동안 CMS 신청서를 등록할 때 신청자의 서명이 들어간 파일을 꼭 등록해야 금융결제원에서 처리가 되어
번거로우실 것을 알면서도 어쩔수 없이 선생님들께 pdf형식으로 된 신청서를 다운받으셔서 작성을 해 주시길
부탁드렸습니다. 그런데 해당 규정이 바뀌어 전자서명으로도 선생님의 신청서를 등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이 것에 맞춰 회원 가입 페이지도 수정이 되어야 하는데 현재 새 누리집을 작업중이라 어렵게 되어 우선 공지사항에
안내를 드립니다. 이 부분 이해부탁드립니다.
이체신청서를 작성하신후 모임 메일(uri-mal@hanmail.net)로 보내주시면 사무처에서 등록 후
전자서명 안내 문자를 전송합니다. 꼭 전자서명을 해 주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.
문자를 받고 싶지 않으신 분은 신청서에 서명을 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고맙습니다.